세젤귀

#리틀_앤


디그린 숏망고목도리
와인. 그레이. 크림. 챠콜. 블랙. 수박.
두께감이있는 도톰한 목도리입니다
길이 90cm /폭 6cm
한번 딱감으면 좋아요

ㆍ 🍭5만원이상 무료배송
🍭문의는 디엠
🍭 특불량이외에는 교환 환불불가 
특불량시 세탁후에는 교환 환불불가 
24시간 이내 연락주셔요
ㆍㆍ
#리틀앤 #아동복 #겨울아동복 #아기슈트#베이비슈트 #귀여워 #세젤귀 #졸귀탱 #아기옷 ...
D+713♡
#여기는설악산

분명히 하진이랑 하진아빠를 찍었는데
어딨는지 모르겠네😂😂ㅎㅎ
이모들~ 하진이 찾아봐요~~💕
.
.
.
.
.
.
.
.
#저기하얀점이내보물들인가
#말안하면어딨는지모르겠지😅
.
.
.
.
.
.
.
하진맘의 한땀한땀 애정이담긴 엄마손메이드 👼
하진이 헤어핀은 요기👉 @momsonmade_117
헤어핀&헤어밴드 마켓 오픈🎊
...
5일차 #다녀오겠습니다 👋
.
오늘은 선둥이 없이 #애착인형 🐮꽃순이와 등원
기분좋게 인사 후 스스로 벨누르고 자발적등원 👣
.
우리애들은 둘 다 쫄보라서 놀이터 미끄럼틀도 올라가지말라면
안 올라감 ㅋㅋㅋ
계단 5개 낮은 놀이터에서 미끄럼틀 2번 흔들말 3번 타고 귀가
.
피곤해서 ...
편지를 준다고 말만하고 못받은지 한달이 넘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편지를 받았다 😂 글씨를 아직 못써서 어머니가 옆에서 받아적어 주신건 비밀 ㅎㅎ #5살 #세젤귀 #편지
우리 임형제👦🏻 친구들이랑 놀이터에서 3시간놀다 들어와서
놀며,,그렇게 간식을 먹었음에도 ,,
배고팠는지 아주 야물딱지게 미역국한사발 다드시고👍👍
엄마 이제 좀쉬라고
공부한다고 현민이데리고 들어간 현중이😻
동생 가르킨다고 고생많다ㅋㅋㅋㅋ
니들이봐도 엄마 힘들어보이지😂
그래, 좀쉴게 ..😆
눕자마자 세탁기 다됐다고 울림😩😩
.
.
.
#아들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...
요즘 젖병을 입에 넣었다 뺐다 하면서 먹는데,, 왜이러지🤣🤣🤣 몇번을 빼는건지ㅋㅋㅋ
#생후50일
엄마의 늦은 태교로 역시나 늦어진 인증샷😂😂
우리 수빈이 아프지 말고 건강하렴❤️❤️
.
.
.
#제주부부 #동갑내기부부 #신혼 #신혼부부 #신혼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알콩달콩 #럽스타그램 #초보맘 #초보빠 #세식구 #세가족 #닭띠맘 #도치맘 #아기 #딸래미 #세젤귀 #세젤예 #엄마껌딱지 #아기스타그램 #베이비 #인스타베이비 #베이비스타그램 #육아 #육아초보 ...
귀요미 (입으로) 피아노 치고 놀긔♡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장면!ㅋㅋㅋ귀여운내새끼~♡
#206일아기 #내사랑 #세젤귀 #세젤예 #마지막이하이라이트 #어쩜이리귀여운지 #육아스타그램 #귀요미 #라뷰
.
아침에 어린이집 버스 기다리면서 ,
엄마 사랑해요오 -!하는모습
울 딸래미 엄마도 사랑해 ♥
.
.
#아침에붓는건엄마닮았네 :(
#맛있지 !! 😋
물어볼때 저 #표정
#어린이집 #밴드 에 올라온 #수업 사진 보고 있으면. 마치 #그때그곳 에 있었던 것 처럼 생생히 전달 된다 :-) #요리팡팡 #육아 #베이킹클래스 #샌드위치 만들기 #세젤귀 #딸랑구 #세연인스타 #귀요미 #instadaily #babygirl #socute #bakingclass
D+306
#이유식데이
다시 식욕이 돌아와 다행이다❤
분유는 참 안먹지만 ㅋ
끊기는 쉽겠지만 ..보충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그리고 너무 새벽에 첫끼먹는😂😂
.
.
🙉77센치 ,9.7키로
🌱4시 분유200
🌱9시 이유식 160 11시 분유80
🌱3시 이유식 160 4시 분유30
🌱7시 이유식 160
자기전에 120먹을예정
🍮간식 ...
추석 한정판 세젤귀 '달에서 온 토끼' 신캐 뽑았습니다 [모두의마블] 모두의마블 랩해도돼? 모마 랩돼 (17.10.07 기준)총 과금액은 6060만원 입니다. *달토끼 능력 50% 어깨빵 / 무탈 80% AND 더블24%증가.
[비투비/리막라인] 세젤귀 리더은광과 세젤잘 막내성재 비트콘 8월 일본 프로모션 part 1~4 리막라인 모음 넘모 귀여운 우리 애깅이들 ㅠㅠㅠㅠ.
세계에서 제일 작은 강아지 (세젤귀)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강아지 세젤귀?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하루 세 번 [애니멀봐?] 12시 / 16시 / 21시에 만나요...
하악 기여웡 .. 세젤귀 양팡의 호로록! 귀여운 신라면 먹방! mukbang [17.07.03 #1] 양팡 bit.ly/yangpang : 양팡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- bit.ly/pangtube : 양팡 YouTube 채널 - bit.ly/pangstargram : 양팡 공식 인스타그램 - bit.ly/pangsbook : 양팡 공식...
세젤귀 ‘희동이’ 등장에 김세린 애교 폭발! 흐뭇한 희동이 아빠?! 세젤귀 댕댕이 희동이의 등장에 급변한 분위기! 김세린, 숨겨뒀던 애교 대 폭발?!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희동이 아빠 강성욱... 새로운 시그널의...
[아리아나그란데] 세젤귀 캣발렌타인 시절 아리아나그란데 (Victorious season 4 episode 7) [아리아나그란데] 세젤귀 캣발렌타인 시절 아리아나그란데 (Victorious season 4 episode 7) 사실 로비는 아리아나그란데 one last time 뮤비 남주 Subscribe...
(겁귀♥) 세젤귀 희철이, 시소 균형 맞추려는 꼼지락(!) 몸놀림 아는 형님 78회 시소 균형 맞추기! 이게 뭐라고 불붙은 승부욕 발동 ♨_♨ 슬쩍 움직이다가 걸린 희철이 (귀여우니깐 한번 봐주기로~) (씰룩씰룩) 희철 무브! 어린이...

Load More